티스토리 뷰

피닉스 프로페셔널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KJ-7700 1400W 블랙


리뷰 리스트

첫번째 리뷰

예전에 몇년동안 잘 쓰던 피닉스 드라이기가 수명이 다해서
새로운 드라이기도 피닉스로 구입해봤는데
바람세기도 약한편이고 온도조절도 안되어서 너무 뜨겁고
결정적으로 드라이기할때 팬 돌아가는 몸통부분 만지면 전기가 오르네요
그래서 남편이랑 저랑 둘다 엄청 깜짝 놀라고
그 이후로 손잡이만 조심히 잡고 사용하고있어요

두번째 리뷰

기존에 쓰던 한일 파테크 드라이기가 어느날 약한바람이 나오질 않아 고심끝에 후기를 보고 이제품을 구매하게됐습니다~~후기가아주 정확하네요
디자인이 날렵해서 그립감도 훌륭하고 무게감도 적당합니다
냉풍전환도 버튼하나로 손쉽게 전환돼고 무엇보다 바람이 강력해서 젖은머리가 금방 마릅니다~스타일링할때 센바람이 일정하여 손질이 쉽고 윤기도 흐르는듯합니다
아주만족스럽네요~~다만 강풍작동시 소리가 기존 파테크것보다 요란하여 별하나 뺍니다~그것말곤 퍼펙트!

세번째 리뷰

어제구매했는대 오늘바로 도착~~!!
배송도 맘에 들지만
더 좋은건 이 제품이네요
드라이기가 고장나 급하게 샀는대
완죤 굳 초이스였네요
그동안 사용했던 드라이기보다 너무 좋아요
제간 긴머리 인대도 금방 말려지네요
아이도 유치원 다녀와서 씻기고 몸이랑 머리 금방말릴수있어 좋을거같네요
너무너무 맘에듭니다
마니마니 파세요~~~^^

네번째 리뷰

평소 쓰던 드라이기가 말썽이어서 검색하다가
피닉스 프로페셔널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KJ-7700 를 보고 바로 주문하게 되었는데
어제 주문했는데 로~~켓 배송으로 오늘 오전에 하루도 안되어서 받았네요
물건을 받아서 써 보니 바람세기도 너무 적당하고
제가 미용실에서 받던 전문가의 손길이 된것 같았어요
가격 대비 훨씬~~ 품질 좋았구요
색상도 늘 검정색 쓰다 흰색으로 했더니 산뜻하고 좋네요
가정에서도 강력 추천!! 합니다 ^^
좋은 상품 많이 파세요~

다섯번째 리뷰

물건은 새거인거같은데 생활기스와 먼지가 많습니다. 순간 왜이러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웅 ~~~ 하는 저음의 소음이 심합니다. 그 외에는 가볍고 바람도 잘 나옵니다.


피닉스 프로페셔널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KJ-7700 1400W 블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