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크린 앙팡 전동식 의료용 콧물 흡인기 COE-100N 1개


후기 리스트

첫번째 후기

요즘 아기가 코감기로 힘들어하는데 코뻥은 아기 대성통곡하며 자지러지게우는통에 시도만해본 엄마에요!ㅠ 약국에서파는뻥코,피*오머흡입기다 해봤지만....맘처럼쉽지않았네요!
아기가 어제밤 숨을제대로 못쉬어 잠을 잘못자는통에 전동이라도해보자는 심정으로 샀어요!
물론 울기는했지만...하고나서는 많이 울진않았네요!
멜로디는 필요성을 그닥 못느끼는 일인입니다..
병원처럼시원하진않지만 조금이라도 빼주고나니 아기도한결편해진거같아요! 후기잘안쓰는데도움되시라고^^몇천원아껴볼꺼라고100샀는데 건전지랑보관통은 없네요!
고장없이 오래썼음하는 바램입니다

두번째 후기

콧물이 많이 나와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확실하게 빼주는거 같아서 좋았어요^^
다만 아무래도 병원이나 입으로 하는거 만큼에 세기는
아니예요~ 그래도 저는 만족하고 있어요
아기가 콧물때문에 잠도 잘 못잤거든요 ㅠㅠㅠ
주변에 지인들한테도 추천해주고 싶어요~

세번째 후기

유아~어린이용이지만 제가(어른이) 한번 써 봤어요. 압력이 강하지 않아요. 병원애서 쓰는 거나 코끼리뺑코처럼 코 안 깊숙히 있는 콧물까지 흡입해주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콧구멍 속 콧물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저에겐 충분했어요.
저희 아기가 코 빼는 걸 너무 싫어해서 한번 사 봤는데 코끼리뺑코보다는 거부감이 덜 하네요. 아기 앉혀두고 제 코에 넣는 시늉 하면서 시원하다고 말해주니 자기가 가지고 놀면서 코 안에 넣어보기도 했고요. (실리콘 재질이어서 다칠 염려는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코가 흡입되는 순간 진저리치고 떠나네요 ㅋㅋ 그래도 아기가 좀 더 편하게 느끼는 것 같아 좋습니다. 어린이집 다니는 순간부터 코가 끊이질 않는데 이거 쓰니 좋은 것 같아요. 잔고장 없이 오래 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참 부속품은 흐르는 물에 한번 헹궈 뜨거운 정수기 물에 잠깐 담가뒀다 건조시키고 있습니당. 자잘한 구조라 그냥 헹구는 걸로는 좀 부족해 보였어요.

네번째 후기

진작 이걸로 해줄걸요 입으로 흡인하는건 아무리해도 거부였는데 코크린은 2번만에 가만히 있더라구요
코도 입으로 하는것보다 자극이 덜한가봐요 ㅜㅜ
코감기 잘걸리는 아이는 필수인거 같아요

다섯번째 후기

상품평 보고 기대안하고 구매햇는데 역시 기대이하엿음
하하 이거 흡입력 정말 약함
코앞에 있는 이물질 정도야 빨릴정도? 그것도 한번에 안됨
몇번씩 약간 눌러주며 빼야 빠짐
흡입력은 정말 미약하나 영유아용이 사용하기에는 강도가
적당한거 같음 강하면 코점막이 상할수 잇으니까


코크린 앙팡 전동식 의료용 콧물 흡인기 COE-100N 1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