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젠 핸즈프리 휴대용 미러팬 LZMF-ST2600 SOFT PINK


후기 리스트

첫번째 후기

포장도 고급지고 성능도 좋아요
같은 브랜드 휴대용 선풍기를 써봐서 믿고구매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화장할때 주방에서 일할때든 집안에서 돌아다니면서 사용할수있고 외출시도 손이 자유로우니 굳입니다
소음도 적습니다

두번째 후기

무겁다고 하고 별로 안시원 하다고 해서 고민했는데
타사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시원하고 편하고 생각보다 안무거워요
전 엄청 만족 합니다~~~♡

세번째 후기

아이폰6s랑 비교했어요.
생각보다 작아서 놀랐는데
바람이 3단계라 시원합니다. 시원할수록 소음이 생기지만.
설명 자세히 안보고 고정형이라 산건데
밑에 거울! 거기다 보조배터리기능!ㅋㅋ
보조배터리로는 쓸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암튼 신기했습니다.
목에걸고 강아지 산책했는데 덜덥게 잘했어요~

신랑 일할때쓰라고 샀어요
밖에서 일하는 신랑이 넘
안쓰럽고 더위먹을까봐서ㅜㅜㅜㅜㅜ
1단 2단 3단 조절되서 좋고
작은데 바람은 의외로 쎄네요 굿굿
목걸이형 선풍기가 많아서
알아보는데 힘들었지만
이걸로 사길 잘한거같아요ㅋㅋ
이 제품이랑 비슷한
타화사 제품은 넘 비싸서
망가지면 다른거 또 사지뭐..
하는 생각으로 구입했는데
목걸이줄도 튼튼하고 신랑도
써보고는 시원하다고 좋아해여^_^

정말정말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1단은 소음이 적고 실내에서 에어컨바람이 좀 부족하다 싶을때 쐬면 땀이 두배로 빨리 식습니다. 아주좋아요
2~3단은 제가 주차장서 많이 쓰는데 주차장에서 짐 옮길때가 많거든요 직업특성상 습하고 덥고 한데 물론 더운바람 들어오지만 그것도 바람이다보니 땀이 확실히 덜납니다
보는사람마다 사고싶다고 바람쐬보고 더 사고싶다합니다
손풍기 가격대비 최고임
아직 보조배터리는 사용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잘쓰고나서 보관 잘해뒀다가
내년 여름에도 잘되기를 기대해봅니다 ㅎㅎ


르젠 핸즈프리 휴대용 미러팬 LZMF-ST2600 SOFT PIN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