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케어 칫솔 살균기 TM-5000 핑크


리뷰 리스트

첫번째 리뷰

치솔을 자주 교체를 해도 세균이 많다고해서 구매하게 되었구요 한달전에 이 제품을 구매했었는데 아들 원룸에 주고 다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깔끔하니 양치할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벽에 매달려니 불안해서 그냥 세면대위에 올려두었더니 괜찮네요
잘 쓰겠습니다

두번째 리뷰

블루색상삿는데 색깔 너무 이뻐요 마음에 들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가지고 마음에 들어여 쓰면서 불편함 같은건 느끼지 못했어요 잘 열리고 잘 닫히고 문제가 하나도 없더라고요 ㅎ 이거쓰기전엔 먼지 들어가고 그랬는데 지금은 이게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ㅎ

세번째 리뷰

민트색.핑크색 하나씩 주문했어요
디자인이 예뻐서 마음에 들었는데
막상 벽에부착하니 괜히 삐뚤어진거같고ㅋ 금방이라도 떨어질것같고 그러네요
그래서 받침대로 세워놨어요
아쉬운점은 칫솔걸이 폭이 좁다고 해야하나?
칫솔중에 손잡이 두꺼운거 걸어두면
문이 제대로 안닫혀요.. 살짝떠서 빛이 마구 세어나와요ㅠ
얇은칫솔 쓰시는분들이라면 문제없겠지만
저희는 칫솔을 바꿔야했어요..

네번째 리뷰

산지 꽤 오래 됐는데 시댁에도 하나 장만할까 싶어서 둘러보다 제가 구입한걸 찾았네요ㅋ
화장실 창문은 열어놓지 않으면 습기차서 찝찝하니..계속 열어두게 되는데 화장실 창문이 베란다 창문으로 통해 있거든요 칫솔을 그냥 다이소표 칫솔통에 꽂아두니까 미세먼지에 노출되고 세균번식도 심할것 같아서 꼭 하나 사야겠더라고요
전기세도 별로 안나오는거 같고.. 사용해보니 편해서 좋네요
칫솔에 먼지가 붙지 않고 칫솔 밑부분도 더러워지지 않으니 좋아요

다섯번째 리뷰

제가 한개사서 쓰는데 괜찮아서 저희 시어머니도 하나 사드렸어요 ㅎ
밑에 받침 없이 저는 그냥 화장실 벽에 붙여서 쓰는데 접착력 쵝오라 떨어지지 않아요 지금 붙여둔지 두달 넘었어요
그리고 다른 제품에 비해 문열기에도 좋구요
안에 칫솔뿐만 아니라 남편 세면도구도 넣을수 있더라구요
그옆에 치약 꽂이도 좋아서 자리 낭비가 없어서 좋아요


스마트케어 칫솔 살균기 TM-5000 핑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