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일 리모컨 서큘레이터 SIF-C50J 1개


리뷰 리스트

첫번째 리뷰

아직까지는 흠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선풍기냐 서큘레이터냐를 가지고 고민하시는 모든 분들께 유경험자로써 솔직하게 말씀드립니다. 더 고민하실 필요없습니다 ^^ 적어도 신일의 이 모델만큼은 그렇습니다. 이젠 선풍기의 시대는 거의 끝났다는 생각이 드네요. 틀어봤자 바람이 잘 오지도 않는 선풍기와는 차원이 다른 바람세기,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깔끔한 디자인, 다양한 바람세기와 회전기능, 4시간까지의 타이머 기능 등.. 대만족입니다. 소음이 크다는 분들이 계셔서 걱정했는데.. 틀어놓고서 TV 시청하는데는 문제를 못느꼈습니다. 거실에 작은 이동식 에어컨 한대 놓고서 서큘레이터로 찬공기를 돌려주니까 거실 전체가 충분히 커버됩니다. 강추합니다.

두번째 리뷰

역시 로켓배송 대단합니다.다음날 아침에 왔어요.
상품은 일단 신일브랜드 믿고 구입했구요, 써큘레이터라는걸 사실 반신반의하며 사본건데, 아주 만족합니다.
선풍기와의 차이점을 보자면, 무엇보다도 바람이 확실히 멀리까지 갑니다.좌우 자동회전에 상하로 각도조절이 가능해서 좋구요, 타이머와 리모컨도 아주 유용합니다.저는 바닥에 두고 사용중입니다.
소음은..바로 옆에 두고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전 개인적으로 거슬리지 않습니다.
사이즈는 예상보다 커요.아주 작지 않아서 더 맘에 듭니다.
앞으로 선풍기 구입할 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세번째 리뷰

배송;완전빠름
포장; 정말 신일이라 그런지 이름값 합니다. 꼼꼼해요.
디쟌;아담하고 깨끗하고 예뻐요.
성능;4단까지 틀어봤는데 대박이에요!
소음;무소음이라고는 안써밌었어요 그래도 여름엔 선풍기소리라도 들어야 여름같지않을까요? 그리크진 않아요.
소품; 리모콘은 쬐금 장난감 같지만 손에 쥐어져서 편해요 약도 같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쓰지않을땐 닦아서 넣어두라고 써큘 집도 주셨네요 역시 꼼꼼 하셔서 좋구요~
결론; 올여름 신일 써큘로 시원하게 지내겠어요 이름값하시는 신일 번창하세요! 1달사용후 정말 잇아이템이 있네요 아기모드가 있는데 소음도없고 바람도 쎄기않아 정말 좋아요 40일정도 쓰고난후 후기입니다 쓰면쓸수록 정말 잘샀다고 생각해요

네번째 리뷰

집안온도도 낮추고 공기순환을 목적으로 샀는데 선풍기 역할도 합니다. 1,2단계는 소음정도 약한데 3,4단계는 큽니다. 아기취침용은 거의 소리 나지 않지만 바람이 약합니다. 여름에 2단계정도로 에어컨과 같이 활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다섯번째 리뷰

2L 물병이랑 비교해봤을 때 크기에요. 미니 선풍기처럼 아담합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1단보다는 2단이 더 소음이 덜 한거 같아요. 확실히 4단이랑 터보바람모드로 하게되면 소음이 있긴합니다. 잘때 거슬릴거 같은 정도? 거실이나 원룸에서 쓰면 좋을것 같아요. 올 여름도 에어컨 없이 이겨내보려고 샀습니다.


신일 리모컨 서큘레이터 SIF-C50J 1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