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듀플렉스 접이식 탁상용 선풍기 DP-18AF 화이트 + 실버메탈


리뷰 리스트

첫번째 리뷰

성실함 후기 입니다^^
1. 크기 : 책상위보다는 챙상밑에 놓기에 알맞은 크기입니다. 사진에 검정펜은 플러스펜 입니다. 이정도 크기라고 짐작하시면 될듯하구요. 챙상밑에 놓기 딱좋습니다^^
2. 바람 : 바람은 일반 집선풍기 제일 약한것과 중간것 사이 정도 됩니다. 막 더울때 식히기엔 모자람이 앖습니다
3. 소음 : 사무실에서 많이 사용하시리라 생각되는 데요 소음이 조금 있습니다. 일반 집선풍기 중간과 가장센것 중간쯤의 소음입니다. 크기가 애매하니깐 비교도 애매하네요^^
4. 배송 : 로켓배송짱!
총평 : 일단 바람은 만족합니다만 소음 때문에 혹시나 너무조용한 사무실에서 눈치보셔야된다면 비추. 소음이 그리 중요치않다면 강추 입니다. 가격대비 바람은 좋습니다
그래서 별이 5개중에 가성비, 바람, 크기는 만족하지만 소음에서 감점입니다.

두번째 리뷰

디자인도 예쁘고 탁상용 치곤 사이즈가 큰 데다가 바람세기도 강해서 엄청 시원합니다~!게다가 가격도 넘나 저렴한 것이^^
다만, 바람세기만큼 소리가 좀 크고 세기조절이 안 되는 것과 뒤로는 각도조절이 되는데 앞으로 숙여지진 않아서 책상에 올려 놓으니 얼굴에 직접 센 바람을 맞아야해서 난감하네요..

지하상가보다도 더운 사무실때문에 구매한건데
소음 진짜 장난 아님 !!!
처음 켜자마자 눈이 정말 띠용~!!
바로 다시 싸서 반품할까 고민하고
너무 창피해서 끌까 했지만
내가 당장 더워 죽을 듯 해서 사용함
크기에 비해 컴팩트한 모양으로 접히고 가벼워서
어디 들고 다니긴 좋지만
진짜 소음이 ㅠㅠㅠㅠㅠ
좀 심하다고 해서 그냥 좀 심한 줄 알고 구매했는데
진. 짜. 오. 지. 게. 심. 합. 니. 다!!!!!!
이거 소음이 적당하다고 하는 사람들은 반성해야함!!

완존 대박강추에요
회사 에어컨이안되서 선풍기다들쓰는데 저만 없어서 땀나고 일하기싫고햇는데
로켓배송으로 시켯는데 다들ㅋㅋㅋㅋㅋ선풍기가 에어켠급이라고하시네요

파워가 쌔서 정말 시원합니다.
다만 소음이 조금정도가 아니라.....엄청납니다....
탁상용으로 쓸수 없을 정도입니다. 회사에서는 더더욱 쓰기 어려워요 참고하세요.


듀플렉스 접이식 탁상용 선풍기 DP-18AF 화이트 + 실버메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