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위스밀리터리 핸디형&탁상용 USB 미니선풍기 SM-007 화이트&블루


후기 리스트

첫번째 후기

아이들하고 따뜻한 여행가려고 미리 구매했는데
스위스밀리터리 브랜드가 눈에 보여 선택했는데 충전까지 되네요
미쳐 상품 페이지를 대충 봤는데 완전 좋으네요
큰아이는 아직 추운데 선풍기가 맘에 들었는지 한개는 자기거라고 목에 걸어달라고 하네요 ㅎ
암턴 좋은 제품덕에 여행에 설렘이 더해졌어요
잘 사용할께요 *^^*

두번째 후기

포장도 깔끔하게 배송 잘됐구요 제품도 하자없이 예쁘네요~
화이트민트 색상에 바람세기도 조절되서 여름에 시원하게
사용할수있을듯합니다~^^

세번째 후기

대박쓰!!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도 너무좋구
가게에서 탁상에 올려두고 쓰려고 산건데 바람세기도 5단계까지 돼서 너무좋아요!
색상도 맘에들고
다만 가게에서 탁상에두고 쓰기에는 선풍기가 조금 작긴하지만
휴대용으로도 가지고 다니려면 요정도 사이즈가 딱좋을듯 합니당

네번째 후기

아기때문에 여름에 쓰려고 샀는데 추가로 더 구매해야 겠어요~
추가로 구매해서 유모차에서도 쓰고 애기아빠 차에도 달아달라고 해서
우리아기 여름내내 시원하게 지낼수 있도록 해야겠네요~
사용해보니 1단~5단 조절도 되고 소리도 조용해서 아기가 깨지 않고 잘잘수 있네요~
강력 추천합니다^^

다섯번째 후기

밀폐된 사무실이 너무 더워 선풍기를 검색하다가 구매했어요~
실용성,가격,휴대성면에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상자를 오픈해서 켜보니 5단까지 조절되고
5핀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어서 휴대폰 충전도 가능하네요~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거 같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스위스밀리터리 핸디형&탁상용 USB 미니선풍기 SM-007 화이트&블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