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일 DC모터 스탠드형 선풍기 SIF-D16DC


리뷰 리스트

첫번째 리뷰

요즘은 세상많이 좋아졌당
쿠팡 이란걸 이용해보니 주문과동시에 배송 16시간만에 집에서 제품을 편히 받아볼수있다
물론 친절한 안내문자와함께
택배 기사한테 전화오면 난 주로 경비실에 맡겨놓으라고한다
그 사람들도 오르락내리락 하면 힘드니까(개인적생각)
어째든 선풍기하면 신일이고(요즘에 니코께 좀 뜨고있지만) 많은 분들이 알게모르게 접하고 계실거라 생각
가전제품은 lg 삼성등만 생각하지만 의외로 소형가전회사 알찬데가많다
집에 선풍기는 신일 냉풍기는 니코, 에어컨은 삼성인디
선풍기와 냉풍기의 조합 혹은 에어컨과 선풍기의 조합들은 실용성과 기능성에서 최고의 조합이라고 판단이된다
특히 PC앞에서 인터넷이나 게임 동영상등을볼때 거실 에어컨을 틀고 방문앞에 신일선풍기 혹은 니코 냉풍기를 켜놓으면 밤새 놀아도 아무문제없다 ㅋㅋㅋ 여기서 팁한가지 샤워후 적당히 물기닦아내고 맥주에 얼음 띠워서 선풍기 바람쏘이면 낮동안에 더위를 싹가시게한다는 사실 _____ 최고로 좋아함 별점 10에 10승정도

자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집에 선풍기 몇대가 있지만 마침 pc용 선풍기가 고장나서 쿠풍뒤지다 키큰 까망으로 하나구입
이게 재 인 sif - d16dc
뭐 제품번호는 그다지 중요치않다
그회사에서 구분하기위한 번호이니
중요한건 이게 신일이냐 니코냐지 ㅎㅎ
큰키에 까무잡잡한게 마음에든다
조립도 간편하고 ---- 요즘은 나사로 조이지도않고 기둥을 바닥에 동그란판에 집어넣기만하면 고정이된다
이런거 간이의자에 많이 사용한다(작업용) 회사에 아줌씨들 작업의자 조립해주며 본거임
슬림한 외관과 큰키를 더크게해주는 장치도 아주 괜찮고 단지 아쉬운건 방향전환이 전근대적 방식이라는거
들고다니기 편리한 손잡이도 굿이고 바람세기 6단계로 조절해주는 동그란것도 아날세대로서 마음에든다
역시 신일은 실망시키지 않는다
가격은 중가정도로 보면되는데 가성비는 뭐 만빵이것지 흥 ~흥 ~
만일 또 구입할기회가 된다면 그래 ~~~~~ 신일로 하~나~더~ 아니 이번엔 니~코~로~
여기까쥥

두번째 리뷰

로켓배송이 왠일로 담날 늦게 도착햇당 뭔일잇는겨? 배송은 이상없음 ~~
조립도 간편하고 쨘잔 블랙이 심플하니 멋스럽다 스탠드라서 그런가 버튼이 몸통에 잇네 오우 6단계 풍속 조절이 되네 요론건 처음인걸 돌리고 돌리고 간편하네 ~~특히 소리가 나지 않고 은은하니 요리조리 돌아가구먼 멋스러워움이 소리없이 바람을 내는구먼 바람세기도 좋구 흠 성공이다 ^^ 더운 여름 요 신일 선풍기 강추다!!!

블랙을 좋아해서 구입후
밑판이 큰 윈판 플라스틱 시각적으론 아주 싫엇다
조립 설치후 높낮이 조절부분이 영 불편제품
구입한걸 후회하면서 작동해보니 돌아가는 부분이 흔들거리면서
진짜 여러가지 불만인 제품

모터는 신일이고 선풍기 역시 신일이여서 집에 선풍기 구매할때 신일 제품만 사는데 이 제품은 문제가있네요.
8/15일 도착해서 조립하고 사용했는데 2주만에고장이나네요.
모터 축에 문제가있네요.
모터축이(팬 고정되서 돌아가는 축) 팬이 돌다가 앞으로 좀빠지면 축이 돌지않네요
다시 밀어 넣으면 돌아가고 ㅡㅡ
어떻게 교환처리안되나요?
동영상첨부는 안되나요?

최악이네요.
작동 자체가 안되네요.
모터에 근본적으로 문제가 있는 제품인가보네요.
아래 리뷰를 읽어보고 살걸 후회되네요.
반품 부탁드립니다.


신일 DC모터 스탠드형 선풍기 SIF-D16D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