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우스웰 와이드쿨 5엽 리모컨 선풍기 NCI-F417RC


리뷰 리스트

첫번째 리뷰

역시!!!!!!!!!!!!
쿠팡이내요~~~~~!!!! 짝짝짝 !!!
저번달에 이미 쿠팡에서 다른 선풍기 2대를 오살나게 싸게 구매하여
너무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다시한번 쿠팡에서 이번엔 집에서 럭셔리하고 편하게 사용할만한
리모컨 되는걸로 선풍기를 찾다가 제가 딱 좋아하는 심플/모던한
디자인과 최신!! 최첨단 기능을 보유하였지만 가격은 29,900원 대박!!
이녀석을 고르고 고르다가 발견 하였습니다.
배송 받아서 조립하여보니 사진보다 훨씬 더 이뿌고 깔금하니 좋내요~~^^
리모컨도 고급스럽고~ 자연바람/수면풍 기능도 있내요~ ㅎㅎ
이거 완전 대박인데요 !!!!!!!!!!!!
비슷한 가격대 다른 리모컨 선풍기보다 일단 훨씬~이뿝니다!!!
성능굿!!!!!!!
무엇보다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이뻐서 맘에 들어요~~~
누가 보면 한 10만정도 주고 산거로 알꺼 같아요~~ ㅎㅎ
구매하시는데 도움되셨음 좋겠어요~~
선물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절대 싸보이지 않아요~ 대박 고급스럽고 좋습니다!!!

두번째 리뷰

요즘 날씨가 급 더워져 부랴부랴 알아보다가
가격도 착하고, 기능도 맘에들고 해서 2개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수면풍을 제일 기대하고 조립 하자마자 수면풍을 켰는데...처음엔 고장인가?!?싶을 정도로...ㅋㅋㅋㅋㅋㅋ미풍~강풍을 오가는 바람....제가 기대한 수면풍은 아니네요~ㅠㅠ
자연풍과 수면풍이 같아요~차이점을 못 느끼겠네요~
미풍보다 약한 아기바람 수면풍을 기대한 제가 잘못이죠 뭐~
수면풍을 빼고는 다른 기능은 만족입니다!!
리모컨도 잘 되고 회전각이 조금 부족한 듯 느껴지지만 한 대는 제 전용이니 고정하고 쓸거라 뭐~만족입니다^^
바람도 시원하고 소음은 전 잘 모르겠네요~
덜덜 거리는 것도 없고 좋네요^^
어제 한 대만 조립하고 수면풍에 실망해서 남은 한대 반품하려다 오늘 뜯었는데, 수면풍은 역시나 똑같고 리모컨 거치대가 부러져 왔네요~ㅠㅠ
어제 조립한 선풍기는 거치대 잘 쓰고 있는데요~
가격대비 만족하고 쓰려는데 거치대는 보내주실 수 있나요??

세번째 리뷰

6월30일 저녁에 주문해서 7월1일 낮에 빠르게 배송받았습니다
20대 중반 여자지만 쉽게 5분 정도만에 조립했구요
날개 끼울때 그 쇠봉같은 부분? 비닐껍데기 잘 벗기고 양옆에 작은 까만봉 두개와 날개 중앙부분에 보면 딱 맞물리게끔 홈이 있는데 거기 잘 맞춰서 끼우면 날개 덜그럭 거리는게 없는거 같아요
이 가격에 소음도 아예 없는걸 바란것도 아니고
강풍으로 했을때는 조금 크게 들리지만 티비보거나 하면
신경안쓸 수 있는 정도? 미풍 중풍 까지는 이정도면 조용하다고 생각되네요
외형도 생각한것보다 이뻐요 올 화이트에
버튼과 표시등부분도 세련되게 보여요
저는 약한바람은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바람도 적당히 세고 좋네요
리모컨도 침대에 누워서 사용하는데 무리없이 잘되구요
그런데 날개하나에 손가락 한마디 정도 하얗게 긁힘이 보이고 회전버튼 옆쪽에 머리카락같은 0.5cm 정도 안지워지는 얼룩?이랄까 그런부분이 있습니다 이 가격에 요정도 흠은 어쩔수 없는거같긴한데 일단 두가지 때문에 별 하나 뺐습니다 사용하는데 문제가 될거같지는 않구요
아직 장시간 이용은 안해봤지만 별문제 없으면 좋겠네요 혹시 문제 있다면 추가 상품평 적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소리에 정말 엄청 예민하지 않고 마감부분이나 살짝의 긁힘정도에 상관없는 분이라면 이정도 가격에 충분히 훌륭한 제품인거 같네요

네번째 리뷰

혼자 자취하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올 여름 너무 더운데 에어컨을 계속 틀자니 전기세가 걱정되서
선풍기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선풍기는 저에겐
깔끔하게 생겼지만 별로 필요없는 선풍기입니다
이 선풍기의 좋은점은
1.누워서도 선풍기를 조절할수있는 리모컨이 있다
2.깔끔하니 디자인은 그럭저럭 괜찮다
3.다른 선풍기들도 다 되는 시간예약이 된다!
나쁜점은
1.불끄면 리모컨에 머가 적혀있는지 안보여서 버튼이름 외워야함
2.리모컨이 작다..그래서 찾는시간에 선풍기 키는게 낫다
3.바람종류가 기본,자연,수면풍이 있지만 자연풍,수면풍은
그냥 꺼졌다 너무세졌다 고장난것같은 바람이라 1도 필요가없고
수면에 도움은 1도안된다
4.바람세기가 약,중,강이지만 중,강은 필요가없다
약풍이 진짜세다
5.너무 시끄럽다.. 후기보고 선풍기가 시끄러우면 얼마나
시르럽겠냐고 민감한거 아니냐고 생각했었는데 난 절대 민감한편아니고
부모님댁 할머니댁 선풍기도 강풍으로틀고 잘만자는데
이선풍기는 약풍도 못틀고자고 소리땜에 끄고 에어컨킨다...
6.배송올때 아무런 보호없이 와서 날개에 기스도가있고
앞망 쪽도 찌그러져잇어서 속상했지만 조립도 다했고 귀찮아서
그냥쓰지만 부모님이 선풍이 필요하시다하면 이걸로 살 의향은 없다
지인에게 친구에게 모두 추천할 의향은 없당!
디자인은 가격에비해 괜찮지만 약풍 중풍만 정상적이면 리모컨같은건
필요없었을텐데.. 기본기능에 충실하게 소비자가 받았을때 제품이
망가가지지만 않게 보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강풍이고 약풍이고 소리고 필요없고
싸게 대충 사고싶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다섯번째 리뷰

◆ 상품명 : 하우스웰 14인치 와이드쿨 5엽 리모컨 선풍기
◆ 제조국/제조원 : 중국 / 대웅모닝컴
◆ 크기 : 받침대(36cm) 날개(35cm) 높이(72~87cm)
◆ 가격 : 29,900원
◆ 구매이유 : 리모컨 기능 및 자연풍, 수면풍 기능이 있고 타이머 7시간30분이 가능한데도
가격은 단돈 29,900원 - 한마디로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 구매후기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리모컨이 있어 사용이 편리하고 자연품 수면풍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 고급사양의 선풍기 입니다.
이런 고급사양의 선풍기를 "하이마땡""전자랜땡"에서 사려면... 아마도 10만원 가까지 줘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물로 직접가서 확인은 안해 봤지만...

선풍기를 받고 사용함에 있어
리모컨이 잘되서 좋았고....
자연풍/수면풍은 일반 선풍기 바람과는 차이가 있어 색다르네요

가성비 짱.... 이말이 이 선풍기를 설명하는데 있어 최고의 단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우스웰 와이드쿨 5엽 리모컨 선풍기 NCI-F417R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