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콘 미니 휴대용 선풍기 IKON-100 핑크


리뷰 리스트

첫번째 리뷰

이쁘고 귀여운 디자인~
하자 없는 제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다만, 다른 핸디형 선풍기보다 소리가 조금 큰거 같아서
조용한 곳에서는 ..조금 민망해서 미풍으로만 틀어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모터돌아가는 소리)
그것만 빼면 너무너무나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아! 그리고 충전할때 빨간불이 계속 깜빡이다가 어느정도 충전시간이 지나면 그냥 빨간불이 멈춰 있는데
보통적으론 충전이 다되면 연두색 불이된다던가..하는줄 알았는데
다된건지 안된건지 모르겟는 점이 조금은 불편하네요~
설명서 등 어디에서도 충전 시 어떤 상태인지 완충 시에는 어떤 표시로 알수있는지 설명이 되어있지 않은 점은 조금 불편해요~~ㅎ
그래도 뭐 대략 출퇴근시에만 잠깐씩 사용하다보니까 한시간 정도 충전하고도 충분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리에 상관없이 사용할거라면 디자인 등 충전도 편하고 바람세기도 미풍 약풍 강풍 자연풍 네단계가 있으니 참고 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아! 바로 전원off할수있는 버튼도 있다면 좋았겟다 싶기도 해요 ㅎ
작동을 멈추려면 세번 더 눌러서 (미풍 사용 시) 자연풍 다음이 꺼지는거랍니다 ㅎㅎ 그것도 조금은 불편스럽다랄까? ㅎ 근데 이틀 써보고 적응대서 갠찮긴해요 ㅎㅎ 이정도쯤이야 감수중 이랍니다;;ㅋ

두번째 리뷰

외출후 집에 도착되있는 박스를 열어보니
예쁜 키티 선풍기가~
후기가 좋았었고 간혹 버튼이 하나라
불편하다는 후기가 있어서 장바구니만
담아두고 딴제품으로 구매하고 쓰고
있었는데
진작 이걸로 살껄 그랬네요~
키티 너무 좋아하는데ㅠ

제품손잡이 부분 윗쪽 오른쪽 끝에
버튼 작은거 하나 있는데
원터치버튼으로 약중강/온오프 작동기능입니다
버튼이 하나라 그냥 이거만 누르면
약품 중풍 강풍 바람세기도 생각보다
꽤 크고 짱이네요♡
목에 거는 스트랩도 같은 핑크로 이뻐이뻐~
아직 휴대용 선풍기 고민이신분
허튼말 안하는 성격입니다
추천해보아요~~
잔고장 없이 오래 오래 사용하고 싶네요~

세번째 리뷰

너무 귀엽고 예뻐요
민트색상도 구입할까 생각중이예요
충전할때는 빨간불이 계속 깜빡깜빡 거리고요
충전이 완충되면 빨간불이 멈춰있어요
1단계부터 4단계까지 바람단계가 있어요
5번째 누르면 꺼지고요
바람이 미니선풍기 치고 꽤 시원하고 좋은거 같아요 일할때 쓰려고 구입했어요 좋아요
목걸이 줄로 걸어놨어요 추천이요.

네번째 리뷰

2017.6.16 구매
2017.6.17 도착
로켓배송상품
더운날씨에 꼭 필요할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휴대용이 꼭 필요하겠더라구요
후기보고 괜찮아서 샀는데
모양도 예쁘고 괜찮네요
우리딸이 더 탐내서 하나 더 구입해야 될 것 같아요
바람은 4단계로 조절 가능하고 생각보다 쎄서 정말 괜찮은것 같네요
USB충전식이라 전 마음에 들어요
여름필수품이네요~

다섯번째 리뷰

이번 여름 너무 더워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차에서 주로 에어컨 켜고 다니지만
차에서 내려서 잠깐 이동하는데도 너무 더워서 땀이ㅠㅠ
사기를 정말 잘한것 같아요.
주문하기전에 많은 휴대용선풍기들을 찾아봤지만
그래도 이 제품이 믿음이 가더라구요.
너무 싼건 싼게비지떡이라는 말들도 많고 아니면 휴대용치고는 가격대가 높은건 부담되고.. 이 제품이 딱 중간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보았구요,
받자마자 켜보니 작동은 안되더라구요.
충전 조금 하니 작동되는데 단계가 4단계까지 있어요.
바람은 적당히쎄요~ 소리가 크진 않지만 아예 나지 않을 순 없을 것 같아요.
5핀 충전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어 좋네요.
한쪽은 충전하는쪽 반대편은 온오프버튼이 있어요.
목걸이 줄도 동봉되어있습니다.


아이콘 미니 휴대용 선풍기 IKON-100 핑크



댓글